본문 바로가기
알쓸신잡

마인 인물관계도 마인 등장인물

by 바다쓰기 2021. 5. 13.

 

요즘 대세가 되어가고 있는 드라마가 있지요?

바로 '마인' 입니다.

 

드라마를 보실 때 관계도를 먼저 파악하고 보시면 훨씬 더 재미가 있을거에요.

그래서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.

마인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!!

 

마인 인물관계도

[출처 : http://program.tving.com/tvn/mine/7/Contents/Html]

주요 인물은 이렇게 13명입니다.

그럼 하나하나 어떤 역할인지 볼까요?

 

 

마인 등장인물

 

서희수(이보영) : 전직 여배우, 효원 그룹 둘째 며느리

"블루다이아몬드가 왜 필요하죠?

내가 블루다이아몬드보다 더 빛나는데"

 

정서현(김서형) : 효원그룹 첫째 며느리, 재벌가 집안의 딸, 뼛속까지 성골 귀족

'"나를 빛나게 해주는건 바로 내가 선택받은 특별한 사람이라는 겁니다.
누구나 가질 수 없는 희소성이 절 빛나게 해주죠."

 

 

한지용(이현욱) : 희수의 남편, 효원 그룹 둘째 아들

"인생은 내가 살아가야지
돈으로만 살아가려고 하면 안되는거야."

 

강자경(옥자연) : 하준의 프라이빗 튜터

"내가 숨긴 발톱이 내가 사랑하는 사람까지 할퀴게 될까봐...
내가 겁나는건 그거 하나 뿐이야...."

 

한수혁(차학연) : 효원그룹의 장손, 정서현과 한진호 사이의 아들

"너와 내가 사는 세상이 달라보여?"

 

김유연(정이서) : 서현이 들인 젊은 메이드, 수혁과 운명적 사랑에 빠지는 인물

"그 어두운 곳에 웅크려 있지 말고 나와...
내 손 잡고 ... "

 

한진호(박혁권) : 효원그룹의 장남이자 서현의 남편, 수혁의 친부

"내가 내 멋대로 산줄 알지?
내가 원하는걸 제대로 가져본적이 있는줄 알아?
재벌이 이런걸 엄마 뱃속에서 알았으면 나 안 태어났다!"

 

양순혜(박원숙) : 한회장의 부인이자 희수의 시어머니, 효원그룹의 왕사모

"누가 내 앞에서 등보이래? 너 나 무시하는거야?
죽고 싶어 지금? 야 ~~!!"

 

한회장(정동환) : 효원그룹의 회장, 희수의 시아버지

"미자야 쪼메 기다리라 내가 곧 간다..."

 

한하준(정현준) : 지용의 친아들 이자 희수가 마음으로 낳은 아들

 

 

한진희(김혜화) : 희수의 손위 시누이자 효원그룹 장녀

"왕이 에티켓이 있을 필요가 있니? 신하가 있어야지?
니들은 어차피 내 밑에서 기어야돼,
타고난 운명이 그래!"

 

박정도(조은솔) : 한진희의 남편

"어떻게 하면 날 놔줄 수 있겠니?"

 

엠마 수녀(예수정) : 본명 백설화, 본당 수녀이자 미혼모지원센터 장

"그들은 지옥에 빠진거에요.
지옥에서는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프거든요.
만족하지 못하니까...
그게 바로 블루다이아 저주에요....."

 

이상 주요 등장인물 들이에요.

 

회가 거듭될 수록 새로운 인물도 출연할 수 있겠지만..

지금 이 인물들만으로도 흥미가 진진해요.

 

마인 강자경... 신비롭습니다.

 

아.. 다음회를 또 어떻게 기다리지..

 

 

#드라마 마인 인물관계도 #마인 #마인 뜻 #마인 드라마 #마인 강자경 #마인 등장인물 #차학연 #옥자연 #마인 한수혁

반응형

댓글